반응형


마눌님이 가까운데 마실나가자 해서 #은평구 한옥마을 을 찾았다. 한옥마을 둘러보고, #진관사 산책하고...


그리고 들린곳이 이곳에서는 제법 유명하다던 #북한산 제빵소


이름은 제과점 느낌이지만, 매장 분위기 자체는 카페에 가깝다. 육아에 치여 이런 분위기 낼 수 있는 카페를


너무 오랫만에 와서인지 낮설었지만, 아늑한 분위기에 금방 익숙해졌다.



온라인 상에서도 제법 유명하고, 입소문도 제법 났다던데, 난 왜 몰랐던거지? 역시 내 콘텐츠가 온통 육아에 집중되어


있어서일까? 예쁜 건물에, 깔끔해 보이는 분위기 속에 기대를 안고 입장 해봤다.


참고로 주차장은 진관사쪽 주차장을 이용하는데, 거리가 1km쯤 되니, 픽업차가 함께 따라가 주고, 주차후에 데리고 와 주는


방식의 주차를 하고있다. 은근 귀찮지만, 불법주차 하는것 보다 이렇게 주차하는게 낫다.



이런곳에 너무 오랫만이라 그런지, 뭐든지 비싸보였다. 빵이 뭐 이리도 비싸냐? 빵하나에 6,500원이네... 하면서도


생각해보면, 어차피 왠만한 카페는 다 이정도 가격이다. 제빵소라는 타이틀을 내 걸었으니, 빵을 잘 살펴봐야지~



빵은 작은 마들렌종류는 3,500원에서 크기가 좀 있는 통밀이나, 식빵류는 6,000원~7,000원이다. 제과점 생각하면


비싸다... 비싼빵이다. 하지만 카페임을 생각하면 합리적이라고는 못해도, 충분히 먹을만한 가격이다.



이곳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빵이 #앙버터 이다. 가격은 5,500원. 마침 딱 하나만 남아있어서, 안사면 안될것 같은...


접시에 담았다. 두둠한 버터와 팥으로 속이 차 있다.



음료도 다양하게 구비 되어있고. 과일도 신선해 보인다.



이곳에서 초이스한 빵들과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를 만들어 주면서, 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재단 해 준다.



요런 펜시소품(?)을 간단하게 파는 자리도 있다. 살짝 뜬금포다.





#아이스라떼  #레몬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음료의 맛은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었다.



빵은 맛도 맛이지만, 확실히 재료가 듬뿍 들어간게 느껴진다. 버석이 들어간 빵인데(이름이 생각이 안남... ㅠㅠ)


야체고로케같은 빵을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가장 비슷한 맛을 낼 수 있는 빵을 고를건데, 뽑기운이 좋았다~


질리지않게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버섯 때문에 딱 좋게 든든하게 먹었다.



앙버터는 내 입맛에는 그냥 평타였지만... 딸내미는 너무 맛있다며, 앙버터 먹으러 다음에도 꼭 다시오자는 약속을 하며


우리 네식구 오랫만에 #베이커리카페 데이트를 마쳤다.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6-11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진관사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