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연휴 마지막날. 고생한 마눌님에게 애들 두고, 친구들 만나고 오라하고, 난 두 딸들 데리고, #은평롯데몰 을 찾았다.


여기저기서 실컷 놀다, 배꼽시계가 울리니 배고프다고 난리~ 평소 돈가스종류를 잘 안먹는 마눌님 없을때 #돈가스 종류 먹어야지~


하면서, 은평 롯데몰 안을 기웃기웃 거렸다. 이젠 은평롯데몰도 생긴지 제법 오래되었고, 왠만한데는 다 가봤지만,


여전히 안가본 곳도 있었다. 그중에서도, 4층 #홍스트리트 안에 있는 #키무카츠 를 찾았다.



단품 메뉴들도 많았지만, 세트A, 세트B, 세트C, 세트D. 세트메뉴들이 눈에 띄었다. 실제로 단품으로 먹는것보다, 가격도 좀 더 저렴하다.


꼬맹이들 둘이서는 많이 목먹으니 세트A를 시켰다. 세트메뉴는 밥과, 샐러드, 장국. 그리고 음료까지 #무한리필 이었다.


이렇게 꼬맹이들 데리고 밥먹으러 올땐 음료 무한리필은 큰 힘이된다.(?) ㅋㅋㅋㅋ



#모밀 이나, #라멘 종류도 많으니, 맛있으면 다음에 마눌님까지 해서 또 와야지 하면서 기다리는동안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카츠가 나오기 전에 선택메뉴중 하나였던, #오징어다리튀김 이 나왔다. 난 #타코야끼 를 선택하려 했으나, 입맛 확실한(?) 5살 둘째


꼬맹이에게 이길순 없다. 일단, 비주얼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간이 딱 적당했다. 해산물이라면, 튀기든 볶아대든 삶든 입에도 안대는


11살 큰애도 한번 먹어보고는 "맛있다~"를 연발하며 마지막에 몇개 안남었을땐, 서로 하나라도 더 먹겠다며, 둘째와 싸우기까지 ㅋㅋ


소금간 외에 특별히 다른건 안느껴지는데, 그 짭조름함이 딱 적당했다. 조금만 더 진했으면 짰을듯. 지금의 간은 퍼펙트다~!




카츠는 #치즈카츠#갈릭카츠 를 초이스 했는데, 치즈카츠를 사진 한장 찍고 맛보려 하니 큰애가 쏙 가져가면서,


"아빠는 갈릭 먹어~" ㅋㅋㅋ


결국 치즈카츠의 맛은 못봤다. ㅠㅠ 큰애는 먹으면서 계속 "음~", "음!~"을 연발하면서, 다 먹기도 전에 "아빠 여기 다음에 또 오자~"



갈릭카츠다. 끝부분 조각이라 잘 안보이는데, 가운데 부분 조각에는, 다진마늘이 느껴진다. 마늘의 향이 강하진 않고, 매운맛보다는


쌉쌀한 맛이 느껴져서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 ㅋㅋ 딸내미에게 권하니 자기는 됐다며, 치즈카츠막 연신 흡인한다. ㅋㅋ



메뉴판 전체사진을 찍었는데, 지워진건지 애초에 안찍은건지 기억이 없다... ㅠㅠ 벌써 왔다리 갔다리?!!?


내가 먹은 카츠와 사이드메뉴 말고도, 우동과 라멘종류가 많아서, 다른 메뉴를 먹기 위해서라도, 한번 더 와야겠다 생각중이다.


은평롯데몰 4층 홍스트리트 초입에 있다. '키무카츠'






  •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진관동 63) 롯데몰 4층 키무카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