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26일 일요일 오후...


아이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캐리소프트의 캐리, 캐빈, 엘리, 루시가 나오는


캐리의 러브콘서트가 '마포아트센터'에도 왔습니다. 애들만 집어넣고,


남는시간은 대략 100분!! 꺄~~~~



우리부부는 진짜 거의 몇년만에 애들없이 둘이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 어디 가기엔 시간이 참 짧았습니다.


밥이나 먹을까 하고 까까운 번화가인, '이대입구역'으로 향했습니다. 골목골목 둘러보는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ㅠㅠ 둘다 평소 떡복이를 좋아라 하기에 눈앞에 들어온 떡볶이집으로 직행!


'삼청동 궁물떡복이'


참고로 사진속 우산커플은 고민고민하다가 안들어 갔습니다. ^^;;;;;;;;;;;;;;;;;;


내가 대신 먹어주마!!!



지금 글 쓰면서 알게된건데... 체인점이더라고요. 먹을땐 몰랐는데, 지금 생각 해 보니, 상청동은 종로구에 있는데,


이대앞에 삼청동 궁물떡볶이는 이상하잖아~ ㅋㅋ 아무튼, 저희는 맛도 맛이지만, 위생상태를 제일 먼저,


신경쓰곤 하는데, 밖에서 볼때나 들어간 후의 느낌이나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밖에서 볼 땐, 테이블이 몇 개 없어 보이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는 생각보단 많더군요.



메뉴가 참 다양하쥬? 국물떡볶이 위주로 판매하는곳인데, 아마도 최근에 즉석떡복이도 시작한것 같습니다.


학교앞이라... 또, 국민간식 떡볶이라 가격도 참 착합니다.


"내가 이래서 떡볶이를 못끊는다니까~"


전 담배도 끊은 남자이지만... 떡복이는 못끊습니다. ㅋㅋ 딱히 끊을 이유도 없고요~




삼청동 궁물떡볶이에서, 한가지 아쉬운점은 떡복이의 절친인 순대가 없다는거져...


전 떡볶이의 베스트프렌드로 튀김을 선호하지만, 마눌님은 순대님을 더 선호해서 아쉬워 하더라고요.



테이블 셋팅도, 간결하고 깔끔합니다. 앞접시도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는데, 뒷쪽에 굴곡이 있는


특이한 모양세입니다. 한손으로 들기 편하게 만든것 같습니다. 



음식이 빨리식는걸 막아주기위한 세심한 배려도 있네요~ 여기까지의 사진만 보자면


떡볶이집이 아니라, 뭔가... 꼭 이탈리안 레스토랑 같네요...



사진속 음식 다 먹어보고 싶지만, 무리겠지요? 저희는 시간도 많지않고 해서,


궁물라볶이 2인분과 모듬튀김을 시켰습니다.





두둥!


음식이 나왔습니다. 라면류 먹을때 제일 신경쓰이는게, 너무 푹 익어버린 면발인데,


다행히 제가 선호하는 살짝 덜 익은 면발입니다~ 파 없이 조리후에 데코로 파를 뿌려주는 스타일이네요.


또 떡볶이하면 영원히 끝나지않는 논쟁이 있으니... 그것은 "밀떡이 맛있냐, 쌀떡이 맛있냐..."


전 쌀떡 선호자고요~ 이곳도 쌀떡입니다~~ 예~~~ 쫄깃쫄깃!



모둠튀김도, 나왔습니다. 새우튀김이 들어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새우는 없네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모둠 말고 개별로 시켜야겠습니다. 전 만두는 야끼만두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일반 군만두가 나와서 살짝 실망... 시무룩...


하지만, 요 만두도 먹을만 했습니다.



튀김 매니아라면, 튀김옷의 색만으로도 이미 맛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알수있져? 그쳐? 색으로 전해지져?


"이거슨 바삭한 튀김일 확률 '97.876퍼센트'야!!!"



김말이~ 속이 알차지요? 요런 종류의 튀김은 딱 한입만 씹어도 압니다. 묵은 튀김... 한마디로 오래된 튀김인지,


보관 잘된 오래되지않은 튀김인지... 나름 재료에 신경쓰고 있다는게 느껴지네요. 바삭바삭.




만두와 치즈스틱까지 정신없이 먹다가, 시간보고, 공연 끝날시간이 다 되어서~ 깜놀하며 후다닥 일어났네요~


후식용 볶음밥과, 새우튀김도 먹고싶었는데, 시간이 허락하질 않습니다. ㅠㅠ


둘이서 밥먹고 13,000원도 안나왔네요. 비가와서 생각없이 막 들어가서 먹은 떡볶이였지만!!


맛있었습니다. 뭐 별 몇개, 100점만점에 몇점 이런거 없습니다. 음식에 그런거 매겨서 뭐하나요~


그냥


"맛있습니다."


글 쓰고있다보니 슬슬 또 배가 고파지네요.



이대역 3번출구에서 이대정문쪽으로 가다가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보입니다.


체인점인지 몰랐지만,그래도 저희집에서 가기엔 이곳 이대역점이 젤 갈만하네요.


이대 근처 가실일 있고,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