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 연휴 마지막날 가볍게, 점심 한끼 때우러 은평롯데몰을 찾았다. 전부터 가 보고 싶던 면채반에서 우리 네식구


면과 밥으로 깔끔하게 한끼 뚝딱 했다. 면채반이지만, 꼭 면요리만 있는건 아니니, 먹을사람 면 먹을사람 다 괜찮다.


원래 면채반이라는 이름이 (국수 면) (나물 채) (밥 반)이다.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 대부분 쇼핑몰내의 음식점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단 두가지. 양파와 배추김치. 반찬이 부실하다고 느껴질수 있지만, 면채반의 김치맛은 정말 맛있다.


김치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이 가능한 김치맛이다.




#강된장 엄마 비빔밥 7,500원






된장비빔밥은 내가 평소 먹던 음식은 아니다. 된장을 그닥 좋아하지도 않는데, 밥을 비벼먹다니!! 이 음식은 마눌님의


초이스였다. 한입 먹고는 "음~!!" 그리고 된장찌개 한숟가락 먹고는 또 "음~!!" 맛있단다. 우리는 새로운곳을 좋아해서


원래 한번 먹은곳은 다시 또 가는경우는 드문데, 먹고나서 메뉴판을 보며 "다음에 오면 떡만두국 먹어봐야겠다~" 라고


하는걸 보니 제법 맛있었는듯 하다. 한입 뺏어 먹었는데, 깔끔했다.




#정성 바지락 칼국수 8,500원




강된장비빔밥을 한입 먹고나서, 칼국수를 먹었는데, 면채반의 전반적인 음식의 간을 알 수 있었다. 뭐 전체적인 맛은 밑에


쓰기로 하고, 칼국수의 맛은 한마디로 '깔끔'이었다. 간도 적당하고, 면도 적당히 잘 익었다. 퍼진면은 싫어하는데, 딱


퍼지기 직전까지 조리된듯한 느낌이었다.




#정성 비빔냉면 8,500원



예쁘게 담겨져서 나왔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다. 가위로 난도질 하고 난 후에야 찍어버린 비빔냉면... ㅠㅠ



개인적으로 물냉면보다 비빔냉면을 선호하는데, 이유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매운음식은 또, 싫어한다.


매운음식을 좋아한다면서, 너무매운음식은 싫고, 적당히 매운음식을 좋아한다는,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내 입맛


면채반의 비빔냉면은, 전혀 맵지않다. 매콤달콤의 비율이 3:7정도로 달달한 비냉이다. 한,두젓가락 먹을땐 단맛만 나는데,


먹다보면 그래도 매운맛은 올라온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




#전반적으로 면채반


먹은 음식마다 깔끔하다 라고 써 놨는데, 그말이 딱이다. 면채반의 음식들은 간이 쎄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다.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다. 조미료가 실제로 들어갔는지 안들어갔는지는 모르겠는데, 들어갔다고 해도 극소량일듯한, 그럼 맛이었다.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맛있는 음식은 참 만나기 힘든데, 면채반의 음식들은, 적당한 간으로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나왔다.


그리고 이곳 김치는 아주 맛있어서, 이 맛있는 김치와 먹는 음식이라면, 다 맛있을듯 하다. 가격도 부담없으니, 한번쯤 가


보는것도 추천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