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스시집이 하나 생겼다. 이름은 #경스시 동네 특성상 많은 점포들이 새로 오픈하고, 반대로 닫기도 하는데,


자영업자는 아니지만, 안타까운 마음은 어쩔수 없다. ㅜㅜ 오늘 점심은 새로 오픈한 경스시로 가기로 했다.



가게 내부모습. 동네초밥집인 만큼 넓은 매장은 아니다. 맛이 중요하지~



기본 반찬 세팅. 비빔면과 연두부 등등...



참 좋아하지만, 오랫만에 먹게되는 연두부~



스시집에 기본으로 비빔면이 나오니, 뭔가 새로웠다.



#야채회덮밥 8,000원




야채의 신선도나, 회의 식감은 괜찮았다. 사실, 회덮밥이야, 거의 어디서 먹어도 초장면 이상하지 않다면 언제나 맛있는


안심메뉴 아닌가~!



#모듬초밥 11,000원





밥의 양이나 와사비의 양 딱 적당했다. 입에서 살살 녹았다. ^^



#고등어구이 10,000원




몸에좋은 생선구이 ^^ 적당한 간에,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다.



#해물우동 7,000원



맛 자체는 괜찮았다. 국물도 시원하고.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아쉬웠다. 맛은 좋았다.




전반적으로 일식집은 매장 분위기가 50%라고 생하는데, 전반적으로 음식이 괜찮았지만, 매장 분위기는 살짝 아쉬움


남는다. 인테리어를 너무 아끼신듯한 느낌이... 하지만 동네에서 먹는 일식 초밥집 치고는 평타 이상의 맛이 있다.


포장도 가능하니, 은평구 신사동, 신사동고개 인근에 사는 사람들은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경스시는 간판에도 써 있듯. 초밥전문점이다. 초밥 맛있다.








경스시 02-389-222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