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핀 세부 막탄 가성비 리조트로 유명한 솔레아리조트.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중에 2일차 저녁식사는 리조트에서 먹었다.


조식과 마찬가지로 솔레아리조트 1층에 있는 Earth바를 이용하게된다. 석식은 추가인데, 패키지 여행안에 포함되어 있었고,


첫날 가이드가 나눠준 쿠폰을 이용해서 먹었다. 조식과 어떤점이 다른지 사진으로 보자.



#솔레아 리조트 Solea Resort 저녁식사 / 석식 / 디너



Earth바 밖에서 본 모습. 사진은 낮에 찍어둔 사진.






조식과 비교했을때, 음식들이 조금 달랐지만, 기본적인 빵종류라던가 과일 들등은 겹치는게 좀 있었다. 그래도 부담없는


음식 위주였던 조식보다는, 조금은 든든한 음식들이 몇가지 더 보인다.







전반적으로 음식의 종류가 좀 더 많고, 아침에 몇 가지 없던, 구이나 튀김종류가 더 늘었다.  디너만의 또 하나 특징이라면


음료가 제공되지 않고, 추가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다. 직원들이 음료메뉴판을 들고 돌아다니며 음료를 권한다.


난 추가 주문하지 않았는데, 그냥 먹자. 얼마 안하는데, 그땐, 왜 안먹었는지...






튀김종류 음식을 많이 먹는사람은 남들보다 빨리 죽는다는데... 그래도 멈출수가 없는 튀김... 세계 어딜가도 튀김은 맛있다.



바게트 샌드위치 우리나라 바게트빵은 좀 부드러운데, 이건 단단하다. 좀 단단해서 속만 먹었다. 바게트는 원래 단단한거고,


우리나라 바게트가 좀 부드러운편인데, 우리나라에서 먹던 바게트를 기대했는듯...











사진으로 보니 음식종류가 참 많다. 사진 갯수만 봐도 조식보다 종류가 많은걸 알 수 있다. 안먹은 음식사진도 보이네...



또! 지나칠수 없는 튀김들...







#캘리포니아롤 #주먹밥 #김밥 류도 있는데, 다들 알다시피 밥에 찰기가 없어서, 난 밥종류는 먹지 않았다.



치킨을 먹을때 난 껍질을 가장 좋아하는데, 놀랍게도, 치킨 껍질만 따로 튀긴 음식이 있었다. 우리집 막둥이와 난


치킨껍질을 많이 먹었다.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코퐁듀 열대과일과 마시멜로우를 초코에 찍어먹는다. 사진에 누락되었는데, 조식에는 없는


#아이스크림 코너도 있다. 주로 열대과일맛 아이스크림 8종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조식보다는 확실히 먹을게 많았지만, 음료가 추가라는게 아쉬웠다. 직원이 음료를 권할때, 습관적으로


"No, Thank~"라고 말 했는데, 생각해보면 음료가 몇 페소 한다고 안먹었는지 모르겠다. 앞으론, 넉넉하게 시켜먹자.



세부 막탄 솔레아리조트 아침식사 조식 보기 <-클릭


세부 막탄 솔레아리조트 스위트룸 수영장 보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