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세부여행을 떠나면서 정말 오랫만에 해외로 떠났다. 장거리 비행만의 재미. 바로 기내식이다.


우리 아이들은 처음 해외로 나가는데, 어린이용 기내식은 따로 예약을 할 수 있다. 예약방법은 밑에 더 자세히 쓰도록 하고


내가 이용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출발지는 인천공항 목적지는 세부공항이다.



#불고기덮밥


야간비행기라 사진이 어둡다. 빵과 버터 비빔고추장, 야채, 메추리알 뭔지 모를 소스가 있다.



오른쪽 소스는 마치 쌈장같지만 쌈장은 아니였다.




밥이 완전히 뭉쳐서 한쪽으로 쫄려있었다. 사진은 그나마 내가 자리를 다시 잡은것.



불고기의 모습. 밤이라 어둡고, 포커스도 다 죽었구나 ㅠㅠ 맛은 그냥저냥이었다. 식당에서 나오는 그런 맛을 기대하면 안된다.


그래도 확실히 한국에서 만든 한국의 향은 있었다. 비빔고추장 넣어서 먹으면, 제법 먹을만 하다. 고추장이 맛있단 얘기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소스는 땅콩버터 같은 맛이었는데, 빵과 먹으라고 있는듯 했다. 고추장 먹고나서 먹어서 땅콩버터인지는


맛을 확실히 못느꼈다. 그래서 확실하지 않다. ㅠㅠ 누가 좀 알려줘~




#어린이 기내식 (떡갈비와 맛밥)


어린이 기내식은 예약을 해 두면 승무원이 좌석을 찾아와 확인 해 주고, 일반 기내식 보다 먼저 준다. 예약하는방법은


아시아나항공 예약센터 1588-8000 으로 좌석번호로 예약하면 되고, 만 12세 이하까지 제공되며. 최소한 출발 24시간


전까지는 주문예약을 해 둬야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출발편에서 예약가능한 차일드밀(Child Meal)


#오므라이스와 소시지

#떡갈비와 맛밥

#볶음밥과 치킨너겟

#미트볼 토마토소스


이렇게 4가지인데, 내가 출발하는 시간대에는 #떡갈비와 맛밥 #볶음밥과 치킨너겟 두가지만 가능했다.



차일드밀에만 제공되는 엔조이박스를 열면 각종 간식이 들어있다. 아 나도 어린이기내식 먹을걸....



#초코파이 #웨하스 #유기농야채주스 #짜요짜요. 그리고 #떡갈비와 맛밥



맛밥이라는데, 사실 딱히 별거 없다. 주먹밥같이 양념된 밥에 떡갈비 그리고 야채가 들어있다.




딸아이가 입맛이 좀 까다로와서, 밥은 안먹던 밥이라 그런지 한입 먹고는 못 먹겠다고 했다. 떡갈비는 사실 떡갈비라고 하긴


좀 떡갈비의 맛도 떡갈비의 모양도 아니였다. 그냥 너겟에 가깝다. 하지만 떡갈비라는 생각을 안하면 먹을만한 맛이다.


떡갈비의 맛이 아니라는 것이지, 맛이 없는건 아니다. 아이는 간식만 먹어서, 내가 이걸 다 먹었는데, 난 맛밥의 맛이 좋았다.


처음에 향이 좀 거슬리는데, 무시하고 먹으면 맛있다. 일반 기내식보다 더 맛있었던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