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까스가 맛있게 익는 절대온도 165도 일육오 돈까스전문점.


이 곳엔 자주 왔었지만, 간판에 작게 씌여있는 글씨를 못보고 왜 일육오돈까스 일까? 하면서 가게 이름의 유래를 궁금해 한적이


있었다. 위치는 #은평구 #역촌동 #역말사거리 #무궁화아파트 #역촌동주민센타 인근에 있다. 근처 살면서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한번씩은 가 보았을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이곳은 맛도 안정적이고, 자리를 잘 잡았다.



#안심돈까스 7,000원


적당히 두툼한 안심과 딱좋게 바삭하게 튀겨진, #일본식돈까스 중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안심돈까스. 고기도 좋고, 무엇보다


적당하게 딱 잘튀겨서, 식감이 좋다. 맛있는 안심돈까스의 기본인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잘 살렸다.




#볶음김치덮밥돈 7,500원


마눌님이 먹어보고 싶다며, 한입 뺏어먹는다고, 나에게 권한 메뉴. 사실상 권한게 아니라 강요다. 밥위에 #볶음김치 를 깔고,


그 위에 #등심돈까스 를 깔았다. 뭐 다른곳에도 이런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다. 김치가 좀 짠데,


난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 좋아한다. 이곳 일육오돈까스는 음식이 자극적인게 거의 없는데, 요놈은 조금 자극적이다.


내 입맛에는 좋았다. 김치도 그냥은 잘 안먹는 편인데, 볶음김치라, 좋았다.



#해물우동 5,500원


여기 우동은 진짜 가성비 최고다. 가격만보면 허접한 우동이 나올것 같은데, 갖출거 다 갖추고, 들어갈거 다 들어간 해물우동이다.


국물맛도 참 개운하고 좋다.




#새우후라이 (2마리, 추가메뉴) 3,500원


뭔가 살짝 아쉬운 마음에 시킨 추가메뉴. 새우후라이 새우튀김 2마라.


한입 먹는 순간 나도 모르게, 우와 소리가 나왔다. 올해 먹은 #새우튀김 중에 가장 실한놈이 들어있었다. 내 엄지보다 두꺼운 새우가


튀김옷 속에 숨어 있었는데, 다음엔 그냥 추가메뉴 말고, #새우후라이 정식 을 먹어야 겠다.



메뉴판. 오른쪽 주류와 음료메뉴판 사진에 포커스는 다 어디로 도망간거니... ㅜㅜ



기본 메뉴판 외에 몇가지 추가된 메뉴가 있는데, 매장 잘 보이는곳에 요렇게 적어놓았다.


돈까스를 좋아하면서 #은평구 #역촌동 #역말사거리 #무궁화아파트 #역촌동주민센타 인근에 거주하는데,


일육오돈까스를 안가봤다면, 꼭 한번 가 보길 추천한다.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