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똑같은 점심에 지겨움을 느끼다. 오늘은 조금 걷더라도, 새로운 음식을 먹기로 했다. 하지만, 난 이곳이 처음은 아니다.


10년전? 지금의 집으로 이사를 올때, 부모님, 장인,장모님과 식사를 하는데, 다들 지친상태라 멀리 못가고 동네에서 먹을만한데를


찾다가 온 적이 있다. 그때 큰 집으로 이사했다고, 좋아한 마눌님과 부모님 모습이 생각난다. 몇 년 살다가 더 큰집으로 이사 갈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 10년이 지났다. ㅠㅠ 개인적으로 황태는 그닥 좋아하진 않아서, 그동안 안왔는데, (지금보니 가리는 음식이 많네)


오랫만에 다시 와본다. #대관령황태마을



잡설이 길었는데, 가게 간판 그대로 #황태 가 메인이다. #황태해장국#황태구이 가 메인. 그 외에 #동태탕 #황태찜 등등.


매장 구석구석에는 이곳을 다녀간 연예인사진이나, TV에 방영됐던 모습들이 조금 걸려있다.



#유민상 과 #김준현 #맛있는녀석들 도 촬영을 했었다고 한다.



기본상차림. 깔끔하다. 그리고 김치는 내가 좋아라 하는 #겉절이




#황태해장국 은 날계란과 함께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국물에 넣어줘야 한다. 풀어먹든, 그대로 익혀먹든 본인맘~


나는 풀지 않고 그대로 익혀서 노른자를 반숙으로 해 먹었다. 꿀맛~



#알탕 생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생선알 은 참 좋아한다. 첫 숟갈 떴을땐 몰랐는데, 이거... 건더기 양이 완전 깡패다.


알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다 못먹고 같이 간 동료들에게 나눠줬다. 진짜 푸짐 그 자체!



#섞어탕 은 기본적으로 #알탕#동태탕 을 섞어놓은거다. #간#곤이 도 함께 있다. 역시, 맛도 맛이고, 건더기 깡패다.


전체메뉴판이다. #막국수#낚지볶음 은 우리 마눌님이 좋아라 하는 메뉴인데, 마눌님과도 곧 다시와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