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 왠지, 이름만 봐서는 #패스트푸드 의 강자라 할 수 있는 #롯데리아 #버커킹 #맥도날드 #파파이스 에는 좀 못미치는


왠지 #B급 패스트푸드 같은 느낌이다. 선입견이다. 늘 그렇게 생각 되었었는데, 딸아이가 여기 맛있다며 아빠랑 가자고 가자고


해서 한번 갔는데, 손님이 꽉 차있었다. 그리고 먹은 #햄버거#후렌치후라이 도 내가 선입견으로 패스트푸드계의 강자라 해놓은


그것들과 맛으로 비교 했을때에도 손색이 없었다. 그렇게 맘스터치는 내겐 괜찮은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 로 인식되었다.



딸아이가 밥 먹기 싫어할때 꼭 사주는것이 #닭강정 인데, 우린 닭강정 단골집이 있다. #역촌동 인삼 닭강정 <-클릭


여기가 참 맛있고 저렴한데, 맘스터치에도 닭강정이 있덴다. 닭강정 매니아 딸내미를 위해 한박스 사서 집으로 향했다.



정갈하게 담긴 닭강정의 모습. 침이 꼴깍. 원래 #데리야끼맛 닭강정 을 주로 먹는 딸아이인데, 맵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지만,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초등학생이라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다.



다시한번 맘스터치는 괜찮은 프렌차이즈라고 생각하게 해 준다. 가격은 11,000원으로 딱 적당하고, 양념이 아주 살짝만 매우면서,


깔끔해서, 튀김음식치고는 질리지 않게 많이 먹을수있다.



속살도 퍽퍽살의 느낌은 별로 없다. 질기거나 퍽퍽한 느낌없이 많이 씹지 않아도 부드럽게 넘길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다~



떡을 좋아하는 내게는 같이 들어있는 튀긴 떡도 아주 좋았다. 적당히 바삭하게 튀긴 쌀떡이 쫄깃해서, 학교주변 분식집에서 먹는


#떡꼬치 맛이었다. 더 있었어도 끝도 없이 먹을수 있을듯~ 맘스터치는 다른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에 비해 흔하게 있지는 않지만,


우리동네인 #응암역 주변에 있어서 가끔 가게된다.





맘스터치 응암역점 T: 02-303-9804

  • 서울 은평구 증산로 473 (신사동 23-1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