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멘야무테키 이름도 생소하고, 가본적도 없었다. 오다 가다 매장을 보게되면 "아 일본식 돈가스와 일본라면 전문점

이구나..." 정도만 알고 있었다. 일본식 돈카츠와 일본라멘은 아주 좋아하지만, 은평롯데몰을 자주 갔음에도 멘야무테키는

한번도 가보질 보했다. 왜냐하면...



마주보고 앉는걸 좋아하는 마눌님은 이렇게 일렬로 쭉 앉는걸 싫어한다. 애들 케어도 안되고... 하지만 이날은 마눌님은

다른 모임에 나가 있었다. 그래서 잽싸게 온곳이, 덴야무테키





기본 반찬이라곤, 깍두기김치와 단무지.



평범한 장국이지만, 잔이 예뻐서 한장 찍어봄.




#새우계란덮밥 11,000원




비주얼만 봐서는 왠지 비호감같은데, 메뉴판에 BEST라고 똭! 박혀있다. 계란은 우리 막둥이의 주식과도 같은거라 막둥이는

보자마자 이걸 먹겠다고 콕 찝었다. 보통 이렇게 소스가 흥건하게 나오는 덮밥류는 먹다보면 밥이 다 젖어버려서, 거의

말아먹는 느낌으로 먹게 되는데, 마지막 한숟가락까지, 밥이 온전히 지켜졌다. 밥도 적당이 꼬들꼬들하고, 새우도 많고~

소스도 참 맛있었다. 입맛 까다로운 막둥이도 엄치척! 파를 푹 안익히고 올려줘서, 바삭거리는 식감도 아주 좋았다.




#치즈가츠 12,000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서 다른 가츠집에서도 인기가 덩달아 많아졌다는 치즈가츠. 분명히 큰딸에게 사줬었던것 같은데,

큰따님은 처음 먹어본다며 너무너무 맛있어했다.(이걸 처음 먹어봤다니 왠지 미안해짐...) 이건 거의 치즈맛으로 먹는건데,

부드럽게 잘 익혀서 나왔다. 전반적으로 튀김옷과 빵가루도 바삭하고, 치즈가 따로 놀지 않게 잘 조리되어서 맛있게 먹었다.





멘야무테키 전체메뉴판. 모바일로 보면 보일리 없다. 밑에 확대샷도 있다.









은평롯데몰 4층 홍스트리트. 경성수산 옆에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