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심 X 카카오프렌즈 프로모션 기획상품인 맥심모카골드 라이트. 해마다 맥심은 예쁜 머그잔으로 연말 매출을 끌어올렸는데,


이번에는 무려 카카오프렌즈다. 난 커피를 잘 안마시는데, 마눌님은 어차피 믹스커피 하루에 한잔은 꼭 마시고, 애들도


카카오프렌즈 컵이 가지고 싶다고, 난리. 그래서 평생 처음으로 내돈내고 믹스커피를 사봤다.ㅋ



이렇게나 많은 종류가 있다고한다. 머그잔에, 스텐머그, 보틀... 카카오프렌즈는 이제는 진짜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되었다.


라인프렌즈가 뒤를 쫒고는 있지만, 다음카카오가 국내 SNS시장을 석권하고, 그 여세를 몰아 캐릭터시장에서도 돌풍이다.


네이버는 업계 1위라는 자만심 때문에, 라인 라인프렌즈 네이버TV 등등 차기 플렛폼에서는 선두를 차지하지 못했다.


얘기가 살짝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는데, 랜덤으로 나오는 상품에서 나는 카카오프렌즈의 매출 1위인 라이언이 나왔다.





하나만 샀더니 애들이 서로 쓰겠다고 난리. 어차피 두개 샀어도 서로 라이언 쓰겠다고 난리였을테니 이래 싸우나 저래 싸우나


그냥 냅두기도 함. ㅋ 지들 엄마 커피 마시라고 산건데, 아주 난리도 아니였다.



처음 출시때는 품귀현상이라면서 오프라인 예약도 받고, 했었는데, 지금은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수월하게


구매할수 있는듯하다. 지금껏 나왔던, 맥심 한정판중에 제일 이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