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생각없이 자주 가던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인근의 #하늘공원 을 찾았는대, 그데 이게 뭥미? #억새축제 라니!


어쩐지 모든 주차장이 만차고, 길가도 온통 차들로 길 자체가 주차장 이었었는데, 바로 요것 때문이었군. #서울억새축제



와 하늘공원 계단 올라가는 계단의 인파... 개미가 줄지어 올라가는것 같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계단으로는 못 올라가고 내려오는


사람만... 어쩔수없이 우회해 가는 길로 가게되었다.



임시 약도를 그려놨지만, 봐도 몰라~ ㅋ 그냥 올라가서 다 보고 오겠다!!!



엄청난 인파!! 알았으면 안왔을것을!!!



그래도 꽃을 보니 마음이 진정되면서 그래도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게 사람때인가 개미때인가 할 정도로 많았다. 이렇게나 인파가 모이는곳은 정말 오랫만이었다.



억새밭이다. 바람불때 하늘하늘~ 거리는게 마음이 좀 진정이 된다. 눈 호강 좀 하고 가야지~




하늘도 맑고, 공기도 좋고, 춥지도 않고...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았다. 평일에 한번 더 오고싶다.


하늘하늘거리는 갈대와 억새들... 영상으로도 보자~ 밑에 클릭하면 재생됨


클릭시 재생



#한강뷰 #숲뷰 이런 뷰가 있는 아파트에서 사는게 마눌님의 꿈이다. 돈 열심히 벌어야지...



#서울월드컵경기장 도 한눈에 들어온다. 우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