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 입맛이 없다는 마눌님. #외식 도 싫어. #배달음식 도 싫어. 그래서 별 생각없이 동내나 산책하다 #편의점 #GS25 로 들어갔다.


거기서 마눌님이 갑자시 외친 한마디. "오 나 이거먹고싶어!" 무엇일까 보니 일명 #편의점닭발 정식이름은 #뼈없는닭발 이다.



가격은 7,900원. 본인 혼자 드시면 살찐다고 같이 먹자고한다. 사실 난 #닭발 을 먹어본적이 한번도 없기에 기겁을 했지만,


#뼈없는닭발 이니 괜찮다며, 내 대답은 듣지도 않고 카운터로... ㅠㅠ




내용물은 별거 없다. 진짜 별거없다. 조리가능한 페트용기에, 밀봉포장된 닭발. 이런 빨간양념류는 좋아하지만, 닭발이라니...


내가 닭발을 먹는날이 오다니... 그것도 #편의점닭발 을...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지만,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기위해, 볶아내기로 했다.



사진속 파는 집에서 첨부한것.



지글지글~~ 이때는 향이 진짜 침나오게하는 그런 향이었다. 꼴깍~



간단하게 완성. 사진은 무슨 볶음김치처럼 나왔지만, 닭발이다 ㅋㅋ



비주얼 불합격. 그런데 먹어보니 막상 맛있다. 양념이 진짜 딱 내스타일이었다. #밥도둑 인정! #술안주 로도 최고! 아 난 술 못먹지


근데 난 뼈없는닭발이라 그래서 뼈가 전혀없는줄 알았는데, 물렁뼈나, 오돌뼈는 약간 있었다. 다른 뼈없는닭발들도 원래 다 그렇단다.


뭐 먹어본 사람이 그렇다는데, 안 먹어본 내가 뭐라하나, 그런줄 알아야지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