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하면, 농심이 꽉잡고 있는건 누구나 아는사실. 최근에 오뚜기 라면의 상승세가 무서울 정도지만

그래도 아직 농심 라면 매출의 절반밖에 못 미친다고 한다. 그렇다면, 간편하게 먹는 컵라면 시장에서도

농심이 최강자일까? 지난 한해동안 컵라면의 매출로 순위를 알아보자.




#컵라면 매출 순위 자료: 닐슨코리아


5위 팔도 왕뚜껑

매출액: 약 244억원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하는 컵라면이다. 팔도 왕뚜껌. 건더기가 푸짐해서 좋아한다.



4위 농심 신라면 큰사발

매출액: 약 263억원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봉지라면 1위인 신라면의 큰사발버전.



3위 삼양 큰컵 불닭볶음면

매출액: 약 283억원


불닭볶음면이 매니아가 많다는건 알았지만, 이런 매니아성향의 라면이 3위를 차지한데 놀랐다.




2위 농심 신라면 컵

매출액: 약 502억원


대한민국 라면 1위 신라면의 작은컵 버전. 신라면의 인기는 역시... 3위와 큰 차이로 2위를 차지.



1위 농심 육개장 사발면

매출액: 약 727억원


대한민국사람이 가장 많이먹는 컵라면은 놈심 육개장 사발면 이었다. 나도 아주 좋아하고, 흔히 말하는

가성비도 최고인듯 하다. 가장 흔하면서도, 가장 깔끔한맛. 유사 라면도 많다.




컵라면 매출 1위는 농심 육개장 사발면 이었지만, 2위와 4위를 차지한 신라면 큰사발과 신라면 작은컵의

매출을 합치게 되면 1위인 농심 육개장 사발면의 727억원을 넘는 765억원이 된다. 봉지라면이든 컵라면이든

신라면이 대한민국의 라면을 모두 석권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