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앞에 새로 생긴 초밥 참치 전문점. 스시집 #나리스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결국 오게되었다. 집앞에 있는


음식점은 왠지 금방이라도 가 보게 될것 같아서인지, 방문이 늦어지게 되는것 같다. #역촌동성당 #서북병원사거리 근처다.



매장은 상당히 소규모지만,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다.



기본 테이블 세팅. 회무침은 초밥을 시키면 나오는 반찬이다. 맛 괜찮다.



#나리초밥 (10pcs) 10,000원


왼쪽부터 #광어초밥 #연어초밥 x2 #참치초밥 x2 #문어초밥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유부초밥 #계란초밥






회를 그다지 즐겨먹지 않아서 그럴까? 아니면 즐겨먹지 않기에 진짜 비싼 초밥을 안먹어봐서일까? 진짜 맛있게 먹었다.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이럴때 쓰는건가보다. ㅋ 이걸 먹어보니 나도 스시 음식에 관심이 생긴다. 와사비를 많이 넣지않고,


입맛대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게 한것도 좋았다. 원래 다그런건데 나만 모르나?




초밥에 함께 나오는 미니우동. 요놈도 간이 딱 정당해서 좋다. 10,000원에 회무침에 초밥10개에 미니우동까지 나오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다. 그렇다고 맛이 허접하다고 느껴지진 않는다.



#회덮밥 8,000원



회덮밥은 회도 싱싱하고 양도 푸짐하다. 가격 역시 8,000원이면 착한편이다.




내가 먹은 메뉴는 아니었지만, 먹고나서 푸짐하게 잘 먹었다고, 맛도 괜찮고, 양도 많고, 8,000원짜리 회덮밥 치고는


아주 괜찮다고~



#알탕 8,000원




역시 내가먹은 메뉴는 아니지만, 워낙 생선알을 좋아해서 맛만 봤는데, 평타는 치는듯 하다.



-전체메뉴판



오늘 먹은 초밥이 내게는 아주 괜찮아서, 다음엔 회덮밥 좋아하는 마눌님이랑 와서, 한번 더 먹어야 겠다.


다 좋았는데, 테이블이 적어서 그게 살짝 아쉬웠지만, 매장 크기가 있으니, 그건 어쩔수 없다. ㅠㅠ



역촌동 서북병원 사거리에서 아주 까깝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