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평롯데몰 2층 #토이저러스 안에 #오락실 이 생겼다! 사실은 생긴지는 좀 오래 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한다.


이름은 놀랜드. 은평롯데몰을 갈때마다 꼭 한번씩 가는곳이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갈 수 있나?



요즘 오락실의 기본이 되어버린 #인형뽑기. 나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우오오오~! 비록 정품은 아니지만, 내가 갖고싶은 #뷰릭스 가 촤촤촤촤촥!!! 뷰릭스에는 #고전게임 들이 가동되고있다.



처음에 홍대에서 #마리오카트 를 처음 봤을때, 진짜 신기해 했지만, 이젠 우리나라에도 제법 있다. #마리오카트 아케이드GP 2


공식적으로 닌텐도가 아케이드판에 뛰어든건 아니기 때문에, 반다이남코 에서 배포한다. 그래서 마리오시리즈의 캐릭터들 외에


#팩맨 #미스팩맨 #블링키 #다마고치 도 등장한다. 귀염귀염~



시간때우기용으로는 좋지만, 사실 닌텐도에서 발매한 마리오카트 만큼 재밌지는 않다.



아직도 인기가 좋은 #세가#이니셜D "부릉부릉~~"



사실 이곳에 오는 가장 큰 이유라면 바로 #프리파라 때문. #신급아이돌 을 향해 달려가는 큰딸은 오늘도 춤추고 노래한다. ㅋㅋ


프리파라 기계만 5대가 있는데, 뒤에 홍보출력물에는 #전국에서 프리파라 기계가 가장 많은곳 이 이곳이라고... 이거 실화냐?


뒤쪽에 #철권7 이 보인다... 근데, 내 사진첩에는 철권7이 안보이네... 안 찍었다보다!!! ㅠㅠ



미래의 아이돌들이 모여있구나~ "프리파라~ 그곳은~!"



아이돌게임의 조상님격인 #프리즘스톤. 딸아이 때문에, 나도 이런거 잘 아는편. 에헴!



건슈팅의 최고인기게임 #타임크라이시스 의 가장 최근작 #타임크라이시스4 우측은 세가의 체감형 호러 건슈팅 #렛츠고정글3D



플레이하느라 제대로된 사진은 못찍었는데, 세가의 #트렌스포머 이게 아주 물건이다. 처음 해 봤는데, 박력이 장난아님. 역시 세가가


이런 게임은 참 잘만든다니까~ #오토봇과 #디셉티콘 사이에서 오토봇들을 돕는다. #범블비 나, #옵티머스프라임 표현이 정말 멋지다.


그리고 빌런이지만 #메가트론 의 카리스마는... 쵝오~



커플들을 위한 간단한 게임들도 빠질 수 없지.


그리고 밑에서부터가 아직도 나의 주력 게임들인...



파이널파이트



스트리트파이터2대쉬



더킹오브파이터즈98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소닉2 #슈퍼마리오브라더스 #보글보글 #테트리스 #스노우브로스 #너구리 #퍼즐버블


등등이 구비 되어있다.


그리고, 농구게임 ㅋㅋㅋ "안감독님... 농구가... 농구가 하고싶어요..."



놀랜드가 입점한지 한참이 지났지만, 아직 홈페이지에는 나와있지않다. 은평롯데몰 2층 토이저러스 안에 키덜트존 쪽에 있다.


은평구의 게이머들이여! 모여라!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