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큰 딸아이 생일을 맞아서 낮에 영화 한편 보고, 점심은 이쁜 큰딸이 죽고 못사는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다.


#롯데몬은평 에서 스테이크를 먹을만한곳은 두군데가 있는데, #후쿠오카함바그#라그릴리아 두곳이다.


후쿠오카함바그는 얼마전에 다녀와서, 오늘은 라그릴리아를 가기로 했다.



라그릴리아 은평롯데몰점의 베스트7 메뉴를 대기하면서 찰칵. 내가 먹고 싶었던건 #빠네에 빠진 새우 로제 스파게티


새우도 좋아하고, 튀김도 좋아하는 내게, 새우튀김이 들어있고, 스파게티류중에 빠네를 좋아하니, 내가 안먹을수가 없잖아~



추천요리까지 구경하니, 금세 차례가 왔다. 대기는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다. 일요일 1시30분 기준.





대기에 아이 둘이라고 표기해 놨더니, 테이블에 색칠하면서 놀라고, 색칠공부가 색연필과 함께 놓여있다. 센스쟁이네~


덕분에 기다릴줄 모르는 아이들이 색칠하면서 기다리느라 보채지 않아서 좋았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빵. 요런건 식기전에 먹어줘야 제맛. 팝콘을 지키던(?) 딸내미 덕분에 팝콘도 별로 못먹어서. 이미


뱃속도 비어있어서 순식간에 클리어 했다.





#2인 세트 (\59.900 --26% OFF--> \44,500) 

#시저 샐러드

#봉골레 스파게티

#비프 온더 스톤 부채살

#탄산음료 or 아메리카노 2잔





#시저샐러드


기본적으로 로메인 상추와 크루통에 파르메산 치즈, 레몬즙, 계란, 마늘, 올리브오일, 우스터 소스 시저샐러드에 꼭 들어가는


재료들과, 구운식빵조각, 닭가슴살이 함께 어우러져, 식감이 좋다. 야채도 신선했다. 흔히 먹는 샐러드와 다르게 고기먹듯


나이프로 적당히 썰어먹는게 특징.



#탄산음료


요즘이 손잡이 달린 병모양 잔이 유행인듯.




#봉골레 스파게티


조개와 마늘의 조화가 생각보다 아주 괜찮았다. 마눌님이 해산물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런곳에 오면 마눌님 입맛에 맞는게


몇개 없어서, 이런 종류의 임식이 나오면, 집중적으로 먹는다. 마늘향도 적당하고, 면과 조개살도 쫄깃했다.




#비프 온 더 스톤 부채살


이름 그대로 부채살부위를 스톤위에 올려서 나오는 스테이크. 애들 썰어주느라 사진 찍는걸 잊었는데, 위 영상처럼 불로


한번 지져주면, 속살이 딱 먹기좋게 핑크빛으로 익어있다. 식기전에만 먹을수 있다면, 참 맛있는데, 애들 입이 느려서,


반 정도만 따뜻하게 먹고, 나머지는 식은고기를... ㅠㅠ





#빠네에 빠진 새우 로제 스파게티 (\16,900)






기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있다. 스파게티에, 빵, 새우튀김에, 자숙새우까지. 빠네는 빵은 잘 안먹는 사람이 많은데,


난 빵까지 먹는다. 워낙 빵을 좋아해서... 메뉴판 사진에는 새우튀김이 엄청 크고 머리까지 달려있는 새우튀김이었는데,


막상 실물은 엄청 큰 새우튀김은 아니었다. 그리고 머리없는 새우튀김이었다. 하지만, 원래 머리없는 새우튀김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상관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메뉴판


라그릴리아 메뉴판을 찍었는데, 메뉴판 장수가 많아, 급하게 찍어서, 흔들리고,


친 사진들이 많다. 그래도 참고용으로 올려본다.










은평구 주변에서 스테이크 먹고 싶을때, 괜찮은곳 같다. 추천할만한 맛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