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 이 발매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암묵적인 공식 발매일인 12월3일에 발매되었다.



기기의 모습만 그대로 축소한것이 아니라, 박스디자인까지 그대로 축소되었다. 국내정발판에는 우측하단에 스티커가


붙어있다. '18세이상 사용가능', '청소년 사용불가의' 압박.



수록된 게임 20종. 플레이스테이션을 고작 20게임으로 말할수도 없는데, 그 20종마저 맘에 안든다. 인정할만한 게임이라면...


#투신전 #파이널판타지7 #메탈기어솔리드 #릿지레이서 타입4 #미스터드릴러 #철권3 #레이맨 ...정도?




겉 박스를 열면 새하얀 속 박스가 나오는데, 플레이스테이션 로고만 하나 딱 있는게, 깔끔하고 예쁘다.


- 언박싱 및 소감을 담은 영상. 릭 시 재생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본체! 사진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이제 워낙 작어서 이쁘긴 진짜 이쁘다.



패드는 두개가 들어있지만, 듀얼쇼크는 아니다. 듀얼쇼크를 넣었다면 가격을 더 올렸겠지?



사진으로 보니 그냥 오리지널 플레이스테이션같다.



이렇게보니 좀 귀엽군. ㅋㅋ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내장게임과, 그래픽옵션에서 특히 그렇다. 이 사태를 해결할 방법은... 해킹뿐인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