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직 이르다고 할 수도있지만, 달력을 보면 딱 적당한 시기. 바로 송년회, 망년회 기간이다. 우리도 송년회 해야지?


오랫만에, 은평구 응암동 응암1동주민센터 옆에 있는 아우랑횟집을 찾았다. 정확한 위치는 응암1동우체국 2층.



아우랑횟집의 모습. 실제로 저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사람은 별로 없다. 각각의 룸에서 먹는다. 룸은 좀 좁은편이라,


덩치큰 남정내들 6~7명이 간다면, 격렬한 어깨싸움을 해야할지도 모른다. 단체 모임이라면 며칠전에, 제일 넓은 방으로


예약 하는걸 추천한다. 꼭!



기본적으로 되어있는, 테이블 세팅.


제일 먼저 나온, 매생이죽.


구운감자와 떡. 떡이 맞나?


흔하디 흔한 콘... 뭐였지? 이름이? 옥수수볶음? 암튼 안찍을려다, 의리로 찍은 사진.



회무침과 낙지 등등등...


연어와 굴. 그리고 그의 친구들.


역시 의리로 나오고, 의리로 사진 찍어준, 계란탕.


메인이 나왔다. 우리가 먹은것은 #모듬회 2인 79,000원, 3인 109,000원, 4인 129,000원이다.





얇게 썰어서 입에서 녹는 스타일의 사시미는 아니고, 두툼하니, 씹는 식감을 살린 사시미다. 난 개인적으로는 얇은 사시미를


더 좋아하지만, 이쪽도 나쁘지 않다. 이쪽이 푸집하고, 뭔가 회로 배를 채웠다는 포만감(?)이 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튀김. 내게는 이게 메인이다. ㅋㅋ


회를 먹도 난 후에도 쉴틈없이 나오는 음식들.


한때 입에 달고 살았던 마끼. 오랫만에 먹는다.




알밥은 기본은 아니고, 추가로 시켜먹었다. 거의 밥반 알반수준. 식사로 시키는 알밥과 양이 같은지는 모르겠다.



탕을 끝으로 오늘 송년회를 마칩니다.




아우랑횟집. 전체메뉴판. 가격대비 양이 참 푸짐해서, 어르신들 모시고 오면 대부분 다 좋아하실듯.



반응형

+ Recent posts